웹젠, 모바일게임 및 PC 온라인게임 7종에서 추석 이벤트 운영 활발
웹젠 게임포털 및 각 게임 홈페이지에서 게임별 한가위 이벤트 안내

웹젠(대표 김태영)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기념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9월 17일 밝혔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및 PC 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R2>, <샷온라인>)에서 추석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은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23일까지 아틀란스, 아이다, 칸투르 폐허 등 여러 맵에 등장하는 복순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복주머니가 지급되며, 복주머니에서 ‘보석’, ‘엑설런트 무기’, ‘엑설런트 방어구’, ‘콘도르의 깃털’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R2(Reign of Revolution)>는 9월 23일까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3개의 조각을 교환해 모은 단풍 아이템으로 각종 보상을 얻는 한가위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데모자르 포인트’의 획득량이 2배 증가하고, 유피테르 및 바알베크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확인증의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혜택도 제공한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9월 22일까지 게임에 출석할 때마다 보상을 주는 ‘데일리 리워드’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에 한가위 아이템을 1회 선물하고, 게임에 매일 접속하거나 버디 이하 성적을 5회 이상 달성하면 ‘한가위 티켓’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