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게임,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웹젠 게임,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진행
  • 승인 2021.09.17 15:00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 모바일게임 및 PC 온라인게임 7종에서 추석 이벤트 운영 활발
웹젠 게임포털 및 각 게임 홈페이지에서 게임별 한가위 이벤트 안내

웹젠(대표 김태영)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기념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9월 17일 밝혔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및 PC 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R2>, <샷온라인>)에서 추석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은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23일까지 아틀란스, 아이다, 칸투르 폐허 등 여러 맵에 등장하는 복순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복주머니가 지급되며, 복주머니에서 ‘보석’, ‘엑설런트 무기’, ‘엑설런트 방어구’, ‘콘도르의 깃털’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R2(Reign of Revolution)>는 9월 23일까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3개의 조각을 교환해 모은 단풍 아이템으로 각종 보상을 얻는 한가위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데모자르 포인트’의 획득량이 2배 증가하고, 유피테르 및 바알베크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확인증의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혜택도 제공한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9월 22일까지 게임에 출석할 때마다 보상을 주는 ‘데일리 리워드’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에 한가위 아이템을 1회 선물하고, 게임에 매일 접속하거나 버디 이하 성적을 5회 이상 달성하면 ‘한가위 티켓’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