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리 PC-O11D 미니 모델의 전용 PCIe 4.0 지원 라이저 케이블 킷
특징적인 PC-O11D 미니 후면부 디자인을 위한 전용 브래킷과 케이블 세트로 구성
케이스 색상에 맞춰 블랙과 화이트 2종 출시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리안리(LIAN-LI)의 PC-O11 다이나믹 미니(이하, PC-O11D 미니)’ 전용 PCIe 4.0 라이저 케이블 킷(Riser Cable Ki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안리의 이번 PCIe 4.0 라이저 케이블 킷의 정식 명칭은  블랙 모델이 O11DMINI-1X-4, 화이트 모델이 O11DMINI-1W-4 로 구분되어 앞서 출시된 O11DMINI-1로 표기하는 PCIe 3.0 버전 제품과는 차이점을 보인다. 이번 PC-O11D 라이저 케이블 킷은 VGA 연장선 역할을 하는 PCIe 4.0 버전 지원 케이블과 전용 브래킷이 포함되어 있는 라이저 브래킷으로 구성되어 있다.

O11DMINI-1 라이저 케이블 킷은 전용으로 제공되는 브래킷이 일정 부분 패널 후면부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를 통해 수냉쿨러 사용 시 라디에이터 위치나 쿨링팬의 높이에 따라 위 아래로 최소 20mm에서부터 최대 65mm까지 간격 보정을 할 수 있어 보다 유연한 시스템 빌드가 가능하다.

아울러 최대 3개의 확장 슬롯이 제공되어 고성능의 VGA 역시 장착이 가능하며, 200mm의 넉넉한 길이와 플랫 형태로 마감된 케이블로 간편한 연결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