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GM41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GM41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2.4GHz 고성능 무선 기술을 탑재하고 지연시간을 1ms로 줄여 무선 게이밍에도 끊김 없이 안정감 있는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효율 배터리를 장착하여 패키지에 포함된 충전용 도크에 10분의 충전만으로 최대 9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완충 시 최대 80시간동안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오랜 시간동안 배터리 걱정 없는 게이밍이 가능하다.

부품 경량화를 통해 74g의 초경량 무게를 실현한 GM41 마우스는 고성능 PAW-3370 게이밍 센서 탑재로 최대 20,000DPI와 400IPS의 추적속도, 1,000hz의 응답 속도를 구현, 민첩하면서도 정밀한 게이밍을 가능케 한다.

스위치는 최대 6천만 번의 클릭을 보장하는 강력한 내구성의 옴론 게이밍 스위치를 채택했다. 측면에는 다이아몬드 패턴의 미끄럼 방지 고무 마감으로 견고한 그립감을 더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어떤 그립법에도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

‘MSI GM41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MSI 드래곤 로고에 1,680만 가지 색상의 미스틱 라이트를 적용해 4가지 기본 RGB 효과뿐만 아니라 미스틱 라이트 싱크로 연결된 다른 RGB LED 제품들과 효과를 동기화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