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애즈락 AMD 메인보드와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포토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월 6일 밝혔다.

이번 ‘AMD x DnD(ASRock) YES! 더블D’ 이벤트는 사용기 등록 시 문화상품권 1만 원권 선착순 100명과 우수사용기 등록 사용자 2명에게는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에디션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디앤디와 AMD가 함께 주최하는 YES! 더블D 포토 사용기 이벤트는 라이젠 CPU(3000~5000 시리즈) 사용자와 라이젠을 지원하는 애즈락 메인보드(A320~X570) 사용자면 기존 및 신규 구매자 구분 없이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사용 중인 디앤디 애즈락 메인보드 사진 1장(메인보드 or 바이오스 or PC 시스템/메인보드 사진)을 필수로 포함하여 다나와 상품의견란 및 커뮤니티, 블로그, SNS, 카페 등 사이트에 사용기를 작성 후 디앤디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선착순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등의 사이트에 추가적으로 사용기를 작성하여 응모한 구매자들 중 2명의 우수 사용기를 선정해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에디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