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테크놀로지스가 강력한 성능과 모던한 디자인의 소비자용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한 신제품에는 프리미엄 게이밍 PC 브랜드 에일리언웨어, 세계 모니터 시장 1위 브랜드 델 모니터의 프리미엄급 신형 게이밍 모니터가 포함됐다.

이번에 발표된델 테크놀로지스의 게이밍 데스크톱 신제품 ‘에일리언웨어 오로라 R12는 최신 인텔 11세대 로켓레이크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3090 GPU를 탑재했다. 이전 세대 대비 19% 향상된 프로세서에 최대 128GB DDR4 3400Mhz XMP 메모리와 2TB NVMe SSD(2TB HDD 스토리지 추가 가능)가 탑재되어 보다 빠르고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델테크놀로지스는 매우 빠른 속도가 요구되는 멀티-플레이어 전투 게임에 적합한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도 함께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27인치형 ‘델 27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와 32인치형 ‘델 32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는 QHD 해상도와 165Hz 재생률 및 2ms(1/1000초)의 빠른 응답 속도를 지원한다. ‘델 34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S3422DWG)’는 넓은 커브드 WQHD 34인치 디스플레이와 144Hz의 높은 화면 재생률을 통해 실제 사물을 보는 것과 같은 생동감 넘치는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며, VESA DisplayHDR 400 및 DCI-P3를 90%까지 지원해 더욱 풍부하고 생생한 색감을 표현한다. 3종 커브드 모니터 제품들은 모두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또는 프리미엄 프로 기술을 지원하여 끊김없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보장한다.

‘델 25 게이밍 모니터(S2522HG)’는 240Hz 재생률과 1ms(1/1000초) 응답 시간을 보장하고, Fast IPS 패널 기술을 통해 어떤 각도에서도 일관성과 선명도를 유지하며, 엔디비아 지싱크 호환 인증 및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기술을 적용해 부드럽고 왜곡 없는 화면을 구현한다.

새롭게 공개된 신제품은 모두 게이밍 콘솔을 위해 VRR 출력을 지원해 콘솔 게임에도 이상적인 성능을 발휘한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품질 보장을 위해 3년간, 브라이트 픽셀이 단 하나라도 발견되는 경우, 근무일 기준 1일 내에 교체 패널을 발송해주는 ‘프리미엄 패널 및 어드밴스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제공한다.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4종은 모두 6월 22일 출시 예정이다.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김경진 총괄사장은 “최근 게임 시장이 더욱 성장하고, 소비자용 노트북 수요가 증가하고 하고 있는 가운데, 델이 발표한 이번 신제품들은 견고한 성능과 내구성은 물론, 델 고유의 친환경적 철학과 가치가 반영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