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는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와 함께 벤큐 엔터테인먼트 및 시력보호 모니터를 구입하고 네이버폼으로 신청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모니터암 및 4K 미라캐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벤큐 고해상도 엔터테인먼트 모니터(EL2870U, EW2780U, EW2780Q, EX2780Q, EW3280U) 구입한 고객에게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루나랩 모니터암을, 벤큐 프리미엄 시력보호 모니터(EW2480, EW2780, GW2780T)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작은 핸드폰 화면을 손쉽게 모니터의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는 코시 클레버 4K UHD 미라캐스트를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네이버폼으로 신청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3월에 진행하는 포토후기 이벤트와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벤큐코리아 이상현 마케팅팀장은 “이제는 집에서 재택근무와 온라인학습을 하고, 극장대신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 홈트레이닝을 하는 것이 일상이 되면서 좀 더 편안한 디지털 환경을 구축하려는 움직임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이에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모니터암과 모바일로 보던 화면을 쉽게 모니터로 연결해서 영화나 게임, 홈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4K 미라캐스트를 경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