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이 PC 케이스의 상단에 슬라이드 오픈 방식 멀티미디어 포트를 장착한 SKY300 탑포트(미니타워), SKY500 탑포트(미들타워)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모델명 ‘탑포트(TopPort)’에서 알 수 있듯이 PC 케이스 위쪽에 슬라이드 방식으로 열고 닫는 멀티미디어 포트를 내장한 것이 특징이다. 대부분 PC 본체를 책상 밑에 두고 쓰는 반면, PC 케이스는 멀티미디어 포트를 아래쪽 또는 앞쪽에 배치하고 있어 USB 장치나 이어폰, 마이크 등을 꽂을 때 불편함을 감수해야만 했다. 스카이디지탈의 탑포트 시리즈는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멀티미디어 포트를 위쪽에 배치했고, 먼지 유입을 방지하기 위해 슬라이드 방식 덮개를 채용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하이그로시 블랙과 실버 컬러를 이용하여 심플한 디자인을 살렸으며 알루미늄의 느낌이 나는 헤어핀 처리를 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또, 내부 통풍을 위해서 CPU, 그래픽카드 에어홀과 함께 80mm 쿨링팬을 기본 내장, 하드디스크 베이 부분에도 쿨링팬을 추가 장착할 수 있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PC를 사용하면서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을 법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한 모델”이라며, “심플한 디자인과 튼튼한 섀시, 편리한 조립 성능까지 겸비하여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