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체리 기계식 키보드 G80-3000S RGB TKL 화이트 모델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3월 5일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간 중 구매하면 체리의 8KEY 레드 키캡 세트를 증정하고 해당 중 구매한 오는 22일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체리키’라 불리는 MX 스위치를 개발 및 생산한 체리가 직접 제조한 G80-3000S RGB TKL은 1989년부터 생산되어 지금에 이르기까지 이어져 내려오는 체리의 스테디셀러 G80-3000 오리지널 라인의 최신 제품이다.

예약판매 대상 모델인 G80-3000S RGB TKL 기계식 키보드는 기존 체리 오리지널 라인의 기술적 장점을 그대로 이어가면서 텐키리스 디자인으로 기존대비 80%로 작아진 사이즈와 컴팩트한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실용적이다. 또한 오리지널 라인 만의 고전적 감성의 디자인 컨셉을 유지하여,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살린 유니크한 체리만의 기계식 키보드 철학을 느낄 수 있다.

피씨디렉트 측은 “이번에 예약판매를 실시하는 화이트 모델은 기존에 출시된 블랙 모델과는 또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 깔끔하고, 가벼운 느낌의 키보드를 원하시는 고객님께는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