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게임즈, 가맹 PC방 대상으로 ‘네오위즈 PC방 쿠폰팩’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의 PC방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4월 시행되었던 ‘네오위즈 PC방 쿠폰팩’ 이벤트를 7월에도 시행한다고 6월 19일 밝혔다.

‘네오위즈 PC방 쿠폰팩’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건빵, 전용구장플러스, <슬러거>, <아바>, <알투비트>, <레이시티> 등에 가입한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쿠폰을 이용하면 각 게임마다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1차 발송일은 6월 21일 이전에 가입한 PC방으로 6월 29일에 지급되며, 2차 발송일은 6월 30일 이전에 가입한 PC방을 대상으로 7월 6일에 쿠폰이 배포된다.

부족한 쿠폰은 이벤트 기간 이후 네오위즈 PC방 홈페이지에서 출력할 수 있다. 가맹한 상품마다 1일 1회 20장까지 총 3회 출력할 수 있고, 통합 상품을 사용 중인 PC방은 모든 정량제 게임마다 한번에 20장씩 총 5회 출력 가능하다.

단, 7월 1일부터 7월 30일 사이에 가입한 PC방은 가맹 게임 당 쿠폰 50장씩 추가로 출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오위즈게임즈 PC방 홈페이지(pcbang.sayclub.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