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는 지포스 RTX3060 GPU을 위한 최신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선보였다고 2월 26일 밝혔다.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아웃라이더스> 데모 버전, <인왕2: 컴플리트 에디션> 내 엔비디아 DLSS, <마운트앤블레이드2: 배너로드> 내 엔비디아 DLSS,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엔비디아 리플렉스 테스트 서버를 지원한다. 또한, 최신 게임들을 위한 25가지의 새로운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의 원클릭 최적 게임 설정(Optimal Game Settings) 프로필을 소개한다.

이번에 출시된 있는 지포스 RTX30 시리즈 제품군의 최신 제품인 지포스 RTX3060을 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도 적합하다. 지포스3060 GPU는 지포스 GTX1060보다 레이 트레이싱 성능이 10배, 래스터화된 성능이 2배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지포스 RTX3060은 최신 및 최대 게임을 위한 레이 트레이싱, 엔비디아 DLSS, 엔비디아 리플렉스와 같은 게임 기능과, 빠른 프레임 속도, 충실도 높은 그래픽 등 이전 세대 게이머들을 위한 엄청난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의 원클릭 최적 설정(OPS)을 사용하면, 사용자 시스템의 하드웨어를 위한 게임 옵션을 즉시 구성할 수 있어 부드럽고 최적화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1,000개 이상의 게임이 지원되며, 이전 드라이버 출시 이후 25개 이상의 게임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다.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주요 게임 타이틀 출시일 또는 이전부터 이용 가능하며, 최고의 성능과 완벽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 모든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마이크로소프트의 WHQL 인증을 획득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