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기가바이트 인기 게이밍 모니터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월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위메프 단독으로 진행되며, FI27Q등을 포함한 9종의 게이밍 모니터를 최대 정상가 대비 14만 원 할인된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행사 제품 중 FI27Q 및 FI27Q-X 구매 시 추가로 AROUS 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모니터는 시장에 진출한 지 약 1년 만에 컴퓨텍스2019 베스트 디자인을 비롯한 수많은 어워드에서 수상함으로써 디자인 및 성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어로스 라인과 기가바이트 라인 두 개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게이밍 모니터 답게 게이밍에 최적화된 기술로 무장하였는데, 모션블러를 줄여 목표물이 선명하게 보여 게이머가 훨씬 쉽고 정확하게 조준할 수 있도록 해주는 FPS 맞춤 시스템 ‘Aim Stabilizer’, 모니터의 음영 영역을 제어하여 밝은 영역은 과도하게 노출하지 않으면서 어두운 영역은 가시성을 높여주어 어둠 속에서 숨어있는 적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주는 ‘Black Equalizer’, FPS게임의 크로스헤어를 자신이 원하는 모양 및 색상으로 설정 및 스크린 상에 타이머 및 카운터가 설정하여 시간 체크 및 다양한 전략을 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가바이트만의 독자적인 프로그램인 ‘Game Assist’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장시간 게임에도 눈이 피로하지 않게끔 블루라이트 차단 국제공인인증인 TUV Rheinland 인증 획득 및 눈에 보이지 않는 깜빡임까지 제거한 Flicker-Free를 적용하였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스탠드로 다양한 높이 및 사용자에 맞는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