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 오광근)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가성비 키보드 CK01 네이비 컬러 버전을 출시했다고 1월 27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CK01 NAVY 키보드는 CK01의 후속 제품으로, 동일한 바디에 네이비 투톤 이중 사출 키캡을 채택하여 색다른 분위기로 출시됐다.

키캡은 기존과 동일하게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영 이중 사출 각인과 심리스 키캡을 적용하여 내구성 및 심미성 모두 챙겼다. 또한 스텝스컬쳐 2 라인으로 설계된 키캡 구성으로 편안함까지 제공한다.

RGB 이펙트는 기존 CK01과는 다르게 차분한 네이비 컬러에 맞는 은은하게 빛나는 화이트 LED를 채택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더욱 살렸으며 사이드의 RGB 라인 이펙트로 다채로움을 더했다.

또한 스위치 교체가 가능해 고장 난 일부만 수리하거나, 자신이 원하는 키감으로 커스텀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스위치로는 클릭, 리니어, 넌클릭 3가지의 스위치가 있다.

CK01 NAVY는 게이밍 키보드답게 104키 모든 키에 대한 완전 무한 동시입력이 가능하고 안정적인 키감을 위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적용했다. 또한 1,000Hz 폴링레이트의 빠른 전송률을 지원하여 빠른 움직임과 정밀함이 필요한 게임에 적절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