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테크(대표 김철진)는 신제품 PC케이스 Z3 아이스버그의 출시를 예고하며, 이를 기념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1월 26일 밝혔다.

Z3 아이스버그 케이스는 그 이름과 생김새에서 알 수 있듯이 시원함을 상징하는 빙하를 모티브 한 제품이다.

잘만테크는 Z3 아이스버그는 사출 전면디자인 케이스지만 게이밍 PC에 어울리는 쿨링 컨셉 제품으로 내세웠다. 베젤 양 옆에 크게 자리잡은 에어벤트는 물론이고, 최소한의 직선을 이용해 빙하를 미니멀하게 표현하면서도, 빙하가 어슷하게 교차하는 지점에 에어벤트 역할을 겸하는 슬릿을 디자인하여 흡기구 역할을 보조하도록 하는 등 흡기 설계 때문이다.

Z3 아이스버그 케이스는 또한 상단 최대 280mm(메인보드에 따라 간섭 있을 수 있음), 전면 360mm형 수랭 라디에이터 설치가 가능하고, 최대 163mm 높이의 타워형 쿨러 설치가 가능하여 고성능 시스템 조합을 위한 가능한 넉넉한 공간도 제공한다.

메인보드 규격은 E-ATX(~280mm)까지, 그래픽카드는 최대 315mm, 저장장치는 3.5” HDD 최대 2개/ 2.5” SSD/HDD 최대 6개로 도합 6개까지 설치 가능하며, USB3.0 2ea와 2.0 1ea 등 풍부한 외장기기 연결포트 또한 제공된다.

Max 37.8 cfm풍량의 하이드로 베어링 타입 화이트 LED 120mm팬 4ea가 기본 제공되며, 제품의 전면/상단/하단부까지 전방위에 먼지필터를 기본 탑재하여 흡기에 따른 먼지대책 역시 확실히 제공한다.

프리미엄 분체 도장 방식을 통한 깔끔한 표면처리나, 후면 슬라이딩 방식의 엣지가드형 측면 강화유리 패널이 적용된 점, 선정리 홀 고무커버를 기본 탑재하고 있는 점 등 잘만테크 특유의 깔끔한 마감도 장점이다.

잘만테크 측은 “정식 출시일 오는 29일부터 Z3 아이스버그의 출시를 기념한 한정수량 특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