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안정성이 뛰어난 P750GM 80PLUS GOLD 풀모듈러 파워 출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안정성이 뛰어난 P750GM 80PLUS GOLD 풀모듈러 파워 출시
  • 승인 2021.01.19 11:35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안정성이 뛰어난 기가바이트 P750GM 80PLUS GOLD 풀모듈러 파워를 출시했다고 1월 19일 밝혔다.

이번 신규 출시된 P750GM 80PLUS GOLD 풀모듈러 파워는 전력 효율성이 80% 이상 유지되는 제품에 붙여주는 인증 마크인 80 Plus Gold 등급을 획득했다. 인증 기준을 상회하는 최대 93.15%의 효율성이 특징으로, 고용량의 전력을 소모하는 고성능 프로세서 및 지포스 RTX30 시리즈와 호환 가능하다.

풀 모듈러 디자인으로 설계된 P750GM 80PLUS GOLD 풀모듈러 파워는 파워서플라이에서 나오는 각각의 전력 공급 케이블을 탈부착 가능하여 깔끔한 선정리가 가능하며, 효율적인 케이스 내부공간이 가능하기 때문에 내부 공기 흐름을 원할하게 해 냉각에 용이하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프리미엄 일본산 105℃ 커패시터를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균일한 전원을 공급하여 사용수명을 연장시켰다. HYB 유체 베어링 방식이 적용된 120mm 팬은 베어링과 샤프트 사이의 마찰을 줄이고 오일 쏠림 현상도 방지해 일반 베어링에 비해 소음이 적고 약 1.4배 향상된 내구성을 보여준다. 스마트 팬 기능이 적용되어 시스템이 전원 사용 상태와 온도를 모니터링하여 팬의 회전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한다.

특히, 150W 이하의 저부하 구간에서 자동적으로 팬이 멈추어 불필요한 소음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됐다.

P750GM 80PLUS GOLD 풀모듈러 파워는 안정성에 심혈을 기울였는데 OCP(과전류 보호), OTP(온도 과부하 보호), OVP(과전압 보호), OPP(과전력 보호), UVP(저전압 보호), SCP (합선 보호)등의 안전 설계가 적용되었음은 물론, 한국을 포함한 각국의 안전 인증을 통과하여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