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마이크로시스템즈의 한국 지사인 갤럭시코리아는 지포스 RTX 3080, RTX 309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신작 게임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게임코드를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2021년 2월 11일까지 2차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번들 프로모션에 증정되는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는 트레이아크와 레이븐 소프트웨어가 공동 개발하고, 액티비전에서 유통하는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17번째 작품으로 2010년에 출시되었던 <콜오보듀티: 블랙옵스>와 바로 이어지는 후속작품이며, 1980년대 초반의 냉전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게임코드 증정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대상 제품을 구입 후, '갤럭시코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성함, 연락처, e메일 주소, 그래픽카드 제품 시리얼 번호 스티커 촬영 사진, 구매일, 판매처, 구매 제품이 표기된 구매 증빙 자료를 이벤트 신청 기간 내에 제출하면 된다. 
 
해당 번들 프로모션은 2021년 2월 11일까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된다. 또한 갤럭시코리아를 통해 수령한 게임 코드는 2021년 3월 10일까지 등록 가능하다. 
 
한편, 갤럭시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3년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