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ARGB로 업그레이드된 일체형 수냉 쿨러 이엠텍 REDBIT 280 ARGB, 240 AR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엠텍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엠텍 REDBIT 280, 240 ARGB 수냉 쿨러 시리즈는 일체형 수냉 쿨러로서, 설치와 관리가 어려운 수냉식 쿨링의 단점을 해소하는 제품으로 CPU 발열 문제를 해결하는 대책으로 각광받고 있다.

출시 제품 중 하나인 이엠텍 REDBIT 280 ARGB 수냉 쿨러에 사용된 팬은 Hydraulic 베어링 적용과 진동 방지를 위한 고무패드 부착으로 뛰어난 성능에 고풍량(68.2CFM) 대비 낮은 소음(30.2dBA)으로 정숙성도 잡았다. 또한, 이엠텍 REDBIT 280 ARGB 수냉 쿨러의 라이에이터에는 별도의 120mm 규격의 쿨링팬도 장착이 가능하도록 장착 홀을 구성하여, 사용자의 시스템 환경에 따라 두 가지 팬을 병행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엠텍 REDBIT 280, 240 ARGB 수냉 쿨러는 이전 제품과는 차별화된 ARGB 적용 및 육각형 워터 블록 채용으로 디자인 측면에서도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100% 구리 베이스 플레이트를 채용한 육각형의 워터 블록은 반투명 색상의 아크릴 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은은한 파스텔 톤의 ARGB 조명은 아름다운 시스템 구성을 완성해 줄 것이다. 또한 140mm와 120mm 팬에도 ARGB 적용이 가능하며, 메인보드 싱크 기술로 컬러 변경이 가능해 워터 블록과 팬의 통일감 있는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이엠텍 REDBIT 280,240 ARGB 수냉 쿨러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은 3년간 이엠텍의 사후지원을 받으며, 누수 피해가 발생할 경우 이엠텍이 가입한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을 통해, 접수부터 보상까지의 과정이 국내에서 빠르게 진행되어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프리미엄 누수 보상 정책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