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RTX3090 및 3080’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FPS게임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월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게임 코드와 함께 게임 내에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까지 포함된 번들을 증정한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는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FPS게임으로, 레이 트레이싱과 DLSS 등의 기술들이 사용되어 더욱 사실 같은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3090 및 3080’ 그래픽카드를 2020년 12월 21일부터 2021년 2월 11일 사이에 구매해 신청 양식에 맞춰 이벤트를 신청하면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게임으로 교환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3080 게이밍X 트리오 10GB 트라이프로져2’ 그래픽카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트라이프로져2’가 탑재되어 더욱 강력한 쿨링 성능과 극도의 정숙성으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냉각과 저소음의 핵심인 ‘톡스 4.0 팬’은 더 많은 풍량을 더욱 집중적으로 공급하여 그래픽카드의 발열을 억제하며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다. MSI 특유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는 ‘드래곤센터’ 소프트웨어 하나로 손 쉽게 그래픽카드의 RGB LED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