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테크(대표 김철진)는 2020년 다나와 히트브랜드 쿨러/튜닝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년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쿨러/튜닝 부분에 선정된 잘만테크의 대표제품은 CNPS9X OPTIMA WHITE LED, CNPS17X, CNPS10X OPTIMA II RGB모델들로 각자의 가격대에서 확실한 성능과 컨셉을 통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이다.

컴퓨터 쿨러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회사인 잘만테크의 제품들답게 위 제품들은 여러 특허받은 기술들이 집약된 뛰어난 성능과 확실한 생산공정관리를 통해 양산된 낮은 불량율, 깔끔한 마감을 자랑하는 제품들로 이름 높다.

젓 번째 제품인 ‘잘만 CNPS9X OPTIMA WHITE LED’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화이트 LED를 더해 튜닝 PC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CPU의 열을 히트파이프로 직접 전달시키는 DTH(Direct Touch Heatpipe) 기술을 적용해 열 저항을 최소화한 것은 물론 냉각 성능을 높였다. 라이플 베어링이 적용된 샤크 핀 블레이드 팬은 높은 수명과 최대 26db수준의 정숙함으로 저소음 환경을 구현한다.

두 번째 제품은 ‘잘만 CNPS17X’다. 잘만의 특허 기술인 RDTH(Reverse Direct Touch Heatpipe)를 적용해 동 베이스와 히트파이프의 접촉 면적을 최대화하고 열 저항을 줄여 최상의 냉각 성능을 구현했다. 특허 기술인 리얼 4D 입체 냉각핀으로 기존 동일 면적 대비 약 15%의 방열 면적을 증가시키고, 350개 이상의 독립된 공기 유동 통로를 확보해 최적의 공기 흡입이 가능하다. 듀얼 블레이드 구조에서 발생하는 2종 유동 구조는 내측의 빠른 유동이 외측의 바람을 내부로 끌어당겨 높은 성능을 발휘하고 소음을 줄여준다. FDB베어링 적용으로 높은 내구성과 조용한 동작소음도 장점이다.

세 번째 제품은 ‘잘만 CNPS10X OPTIMA II RGB’다. 외측 블레이드와 별도의 공기 흐름을 팬의 중심축 쪽에 형성시켜 팬 직경 전체의 쿨링 효율을 높이도록 설계된 듀얼 블레이드 팬을 탑재한 ‘잘만 CNPS10X OPTIMA II RGB’은 스펙트럼 RGB LED로 사용자의 감성마저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최근 출시된 인텔 10세대 보드의 높은 전원부 방열판과의 간섭을 고려한 최신 설계가 반영된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