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인기 온라인게임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성탄 이벤트를 일제히 실시한다.

<피파온라인4>는 25일부터 27일까지 게임 접속과 플레이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한다. 하루 최대 20 포인트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MC 포함] Winter Festa 멀티 강화 스페셜팩 (92+/94+)’, ‘MC, 20NG, VTR, MOG Top Price 200’, ‘[20 Winter] 연말연시 버닝 프리미엄 선수팩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상자를 열어, 등장하는 아이템 중 원하는 아이템을 골라서 획득할 수 있다. 또 3일 모두 참여하면 ‘[20상ICON 포함] WF 멀티 강화 스페셜팩 (91+/96+)’, ‘BP카드 30,000,000’ 과 함께 S 등급과 SS 등급 보상 중 한 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오버워치>는 2021년 1월 5일까지 ‘환상의 겨울나라 2020’을 실시한다. ‘차장 라인하르트’, ‘펭귄 메이’, ‘얼음 여제 모이라’, ‘장난감 로봇 젠야타’, ‘벌목꾼 토르비욘’ 등 5가지 신규 전설 스킨이 추가된다. 주간 챌린지를 통해서는 영웅 스킨, 스프레이, 플레이어 아이콘 등 기간 한정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매주 9승 달성 시 ‘엘프 정크랫’(1주차), ‘생강 쿠키 아나’(2주차), ‘눈사람 로드호그’(3주차)를 차례로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28일까지 트리를 꾸미는 ‘두근두근 크리스마스네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네오 스톤’을 모두 모은 후 ‘카산드라’가 설명하는 트리 장식품 재료를 찾아 ‘트리 꾸미기’를 완료하는 유저에게 ‘두근두근 크리스마스 트리 의자’, ‘네오 스톤 100개 교환권’, ‘루디의 옷’ 등 보상을 지급한다.

<아이온>은 클래식 서버에서 ‘크리스마스: 귀여운 붉은 악당들의 난동’ 이벤트를 오는 2021년 1월 6일까지 실시한다. 매일 이벤트 퀘스트 수행하고 다량의 경험치 보상과 크리스마스 기념 주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크리스마스 기념 주화 아이템은 ‘산타룽 NPC’에게 원하는 아이템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의 선물 배달’ 이벤트를 연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모은 ‘선물 상자’를 열면 ‘소원 보석’을 획득 가능하며, 30일까지 모든 ‘카트라이더’ 유저들이 받은 ‘소원 보석’의 누적 개수에 따라 ‘전설의 카트 박스’, ‘올림포스 테마 신규 캐릭터’ 등 보상을 단계별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소원 보석’을 5개 이상 획득한 유저 가운데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만 원을, 누적 거리 125㎞ 이상 주행한 유저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0만 원을 지급한다.

<로스트아크>는 ‘두근두근 X-MAS’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해 플레이시간을 달성하면 ‘알쏭달쏭 상자’를 받게 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 상자를 개봉하면 ‘유물 호감도 선택 상자’, ‘전설 카드 팩’, ‘태초의 조각’ 등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