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 GTA온라인>에서 ‘카요 페리코 습격’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너스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월 16일 밝혔다.

‘카요 페리코 습격’은 <GTA온라인> 역사상 최대 규모의 습격으로, 악명 높은 마약 밀매상 엘 루비오의 개인 파티 섬 카요 페리코를 침투해 엄청난 보물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락스타게임즈는 오는 2021년 1월 14일까지 카요 페리코 습격을 진행하면 임무에 따라 특별한 의상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카요 페리코 조사 임무를 완수하면 매너 홀치기염색 티를, 카요 페리코 습격에서 아무 준비 임무를 완료하면 희귀한 회색 R* 패턴 티를, 카요 페리코 습격 피날레를 마감 시간 전에 완수하면 팬서 투어 재킷을 각각 선물한다.

또한 지난달 진행된 커뮤니티 습격 도전에서 많은 플레이어들의 노력에 따라 1조 GTA 달러를 성공적으로 달성해 18일부터 20일까지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딩카 베토 클래식 고카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특히 커뮤니티 습격 도전에 참가했던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팬서 바시티 재킷을 특별 보상으로 제공한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마스터 펜트하우스 스위트와 스위트 개조 및 추가 옵션의 가격을 35%, 바이써 네오, 오버플로드 이모곤, 오베이 8F 드래프터 등 고급 이동 수단을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