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에서 신규 캐릭터 ‘사루’를 포함해 크리스마스 코인 수집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2월 16일 밝혔다.

먼저, 유쾌하고 화려한 전작의 대표 캐릭터 ‘사루’가 등장한다. 신규 캐릭터 ‘사루’는 올 포지션이며 선택 능력치 +7, 집중 훈련 능력시 +20, 일장춘몽 일반 이동 속도 증가 +6의 능력을 갖고 있다. 파츠 장착 시 모션이 강화되고 일부 능력치가 상승된다. 이는 ‘사루 My pick’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전용 모션 3개와 세레머니 1종이 함께 지급된다.

신규 유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첫 구매 단계 별로 Lv1 레어 캐릭터 위시 쿠폰, Tigers 유니폼 AS, 이펙트 프리스타일 전설 위시 상자 등이 주어지고, 보험에 가입한 뒤 승수를 달성하면 구간 별로 이벤트 캐시, 포일 변경권, 프리미엄 셔플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록 포인트로 구매한 블록을 장착하여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스트릿 블록 시즌 7’도 출시됐다.

<프리스타일2>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코인’ 수집 시 빨간코 루돌프 헤어, 반짝반짝 등장식, 눈꽃 지퍼후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렛츠기릿’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레코드판에 배치된 유니크 의상과 특별 상품을 뽑아갈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