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통합 AS 센터 확장이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인텔, 통합 AS 센터 확장이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승인 2020.12.10 18:19
  • 최승훈 기자
  • edito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대리점(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3사가 인텔 통합 AS 센터의 확장이전을 기념해 ‘인텔 정품 CPU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텔 통합 AS 센터의 정보 및 인텔 정품 CPU에 대한 혜택을 알아보고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새로운 인텔 통합 AS 센터는 용산 전자랜드 신관 광장(G)층 1호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과 방문이 용이하다. 또한 기존 AS 센터보다 규모를 늘려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데스크톱 CPU, 서버 CPU의 사후지원을 지원한다.

인텔의 공식 유통사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또는 데스크톱 PC를 구입한 소비자들이 정품 혜택을 누리게 되며,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라면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대상이 된다.

또한, 로젠택배 이용 시 무상 택배 접수 혜택이 제공되며, 무상 원격 PC AS로 셀프 PC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의 다양한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담당자는 “새롭게 단장한 인텔 통합 AS 센터를 통해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가 제공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