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프렉탈디자인의 PC케이스 ‘메쉬파이2’를 정식 출시했다고 11월 13일 밝혔다.

‘메쉬파이’ 시리즈는 ‘디파인’ 시리즈와 함께 프렉탈디자인을 대표하는 케이스 시리즈로, 최초 모델인 ‘메쉬파이 2’ 이후 정식 넘버링 후속제품은 이번 ‘메쉬파이2’가 처음이다.

‘메쉬파이2’는 사이드 패널의 강화유리 지원 여부에 따라 ‘솔리드’와 ‘강화유리’ 제품으로 나뉘며, 솔리드 모델은 흑색 한 가지, 강화유리 모델은 흑색과 회색, 백색의 세 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이중 흑색 강화유리 모델의 경우 틴팅 정도에 따라 ‘라이트’와 ‘다크’로 다시 분류된다. 틴팅은 어두운 정도에 따라 ‘다크’, ‘라이트’, 그리고 백색 모델에만 제공되는 ‘클리어’ 순으로 표기된다.

메쉬파이 시리즈 고유의 앵귤러 메쉬 타입 전면 패널 디자인은 ‘메쉬파이 2’에도 계승됐다. 스텔스기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이 디자인은 시각적인 면 뿐만 아니라 외부의 공기를 케이스 내부로 보다 원활히 공급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계됐다.

시스템 구성 면에서는 ‘적응형 듀얼 레이아웃 설계’를 적용해 공냉식과 커스텀 수냉식 모두에서 뛰어난 내부 공간 효율을 발휘할 수 있으며, 전용 브라켓을 재공해 라디에이터나 냉각팬 설치가 용이하고, 사이드패널과 상단 패널, 전면 패널 등을 원터치로 개폐 가능하다. 이 밖에도 최대 4개의 2.5” SSD와 14개의 3.5” HDD 장착을 위한 전용 공간을 제공하며, 상단에는 최대 420mm 라디에이터 또는 120~140mm 쿨링팬을 3개까지, 전면에는 최대 360mm 라디에이터 장착 또는 120~140mm 쿨링팬 3개의 장착 공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선 정리를 위한 밸크로 케이블 가이드, 최대 9개의 쿨링팬(PWM 4핀 3개, 3핀 6개)을 한 번에 제어할 수 있는 Nexus+ 2 스마트 팬 허브가 내장됐으며, I/O 포트에는 최신 USB 3.1 C타입과 USB 3.0 2개, HD 오디오, 리셋, 전원 버튼 등을 상단 패널 전면에 배치돼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