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는 다크플래시의 ARGB 그래픽카드 지지대 ‘darkFlash DL240 ARGB’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10월 26일 밝혔다.

‘darkFlash DL240 ARGB’는 가장 대중적으로 채용되는 PC 케이스 컬러인 흑색과 백색에 맞춰 두 가지 색상으로 추릿됐으며, SLI 혹은 크로스파이어 등을 통해 복수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한 사용자들도 사용 가능하도록 거치대 홀더가 2개 제공, 동시에 2개의 그래픽카드를 지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거치대 홀더 개당지지 가능 무게는 2Kg로, 현존하는 대다수의 그래픽카드와 호환 가능하다.

거치대 홀더의 후면 잠금 장치는 손으로 쉽게 풀고 잠글 수 있어 편하게 이동 및 고정이 가능하며, 스티커 타입의 쿠션을 2개 기본 제공해 그래픽카드를 보다 안전하게 지탱한다. 

바닥 지지대에는 자석이 부착돼 PC 케이스 강판에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그래픽카드의 측면과 전면 양쪽에 모두 장착 가능해 사용자 개인화가 용이하다.

한편 ‘Addressable RGB’ 기술을 적용해 인기 메인보드 제품 대부분과 호환 가능하며, 5V 3pin LED 헤더를 지원하지 않는 제품의 경우 ‘darkFlash ARGB Master RC1 REMOTE KIT’를 추가 구매해 RGB 라이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