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MMORPG <다크에덴>에서 ‘펫 & 코어잽 강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9월 16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개의 세부 이벤트로 구성된다. 펫 키우기 이벤트는 펫 합성 레벨이 30레벨에서 20레벨로 하향, 펫 획득 경험치 비율 2배 증가, 펫 제조 합성 비용 20% 인하, 레전드 합성에서 고급 펫 획득 확률 증가 등이 주된 내용이다.

에테리얼 릴리스 체인 강화 이벤트는 1일 1회 최초 접속 월드 장바구니를 통해 ‘화려한 장미’ 1개, ‘에테리얼 릴리스 체인 강화석 10개를 무상 지급하고, 각 페로나 마을 NPC를 통해 ‘에테리얼 릴리스 체인’, ‘에테리얼 릴리스 체인 강화석’을 판매하는 내용이다.

마지막으로 코어잽 강화 이벤트는 신규 서버 ‘카밀라’에서만 진행되며, ‘10주년 코어잽’, ‘다크 오닉스 코어잽’ 강화 성공 확률이 증가한다.

지난 8월 10일부터 오픈된 신규 월드 ‘카밀라’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캐릭터 생성 시 육성에 필요 장비(프타 등급) 및 아이템(푸른 빛의 영양제, 카밀라 펫) 무상 지원, 종족 마을 도우미 NPC를 통해 버프와 1일 보상(강인한 육체의 버프, 배터리, 밀크 빼빼로 묶음, 전장의 명예 실버, 펫 속성 초기화 물약, 철벽의 향), 길드 창설금이 무료 전환, 레벨 및 계급 경험치 1.5배 증가 등이 적용된다.

또한, 전체 월드의 4차 승직 퀘스트 난이도가 대폭 완화되고, 신규 월드에서 신규 캐릭터 생성 후 4차 승직 달성 시 몬스터에게 주는 데미지를 25% 상승시킬 수 있는 ‘각성 사냥의 계약서’를 달성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종족별 1명씩 총 3명에게 50만 원 문화상품권, 종족 무관 100명에게 1만 원 문화상품권도 지급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홍명진 대표는 “태풍 피해와 코로나19 확산으로 심신이 지친 유저 분들에게 다크에덴의 플레이 재미를 확실히 보여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