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는 MMORPG <카발온라인>에서 신규 포스 윙 던전 ‘홀리아 켈드라실’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월 22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던전 ‘홀리아 켈드라실’은 지난 여름 선보인 ‘홀리아 윈드힐’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포스 윙 던전이다. 최대 레어 등급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했던 포스 윙 등급이 유니크까지 확장되었으며, 유니크 등급 달성 시 이동 속도 및 추가 데미지가 크게 상승한다. ‘홀리아 켈드라실’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포스 윙 유니크 등급의 재료 아이템인 ‘날개의 정수(유니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필드 보스 처치에 대한 기여도 점수를 캐릭터 별로 부여하고, 기여도 목표치를 달성했을 경우에 보상을 획득하는 필드 보스 레이드가 추가되었다. 필드 보스가 스폰되기 전 브로드캐스팅과 타이머로 필드 보스 출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필드 보스의 위치와 주요 획득 아이템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

업적 시스템도 개선되었다. 기존에는 슬롯에 등록한 호칭의 능력치만 캐릭터에 적용되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획득한 모든 호칭의 능력치가 누적되어 적용되도록 변경되었다. 이 외에도 신규 아이템 ‘링 오브 럭+5’, ‘크리티컬 링+5’이 추가되고, 강화 성공 확률이 명시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한편, 이스트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2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버닝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는 캐릭터의 모든 경험치가 200% 증가한다. 접속만 해도 신규 던전 진입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업데이트 기념 선물’ 이벤트와 빙고판의 미션을 클리어하여 보상을 얻는 ‘빙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