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와 아소보 스튜디오가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PC 버전을 오는 8월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스탠다드 에디션을 포함한 총 3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윈도우 10에서 사전 주문 가능하다. 또한 Xbox Game Pass PC용 베타 버전 통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전세계 팬들의 호평을 받은 시뮬레이션 프랜차이즈의 차세대 버전으로 고도로 정밀화된 비행 시뮬레이션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정교하게 구현된 비행기와 극사실적인 낮과 밤, 기상상태 등 비주얼 효과를 통해 사실감 넘치는 비행 시뮬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차세대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의 주요 특징은 생생하고 디테일한 경관, 생명력 넘치는 세계, 고도로 정밀화된 비행기, 새로운 체크리스트 시스템, 역동적인 기상상태, 새로운 낮밤 엔진, 공기역학적 모델링 등이다.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디럭스 에디션까지 총 3가지로 출시된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20종의 비행기와 30개 공항을 선보이며, 디럭스 에디션은 5종의 비행기와 5개 공항을 추가 제공한다. 이에 더해, 프리미엄 디럭스 에디션은 스탠다드 에디션 기본 제공 비행기 및 공항에서 각각 10개 모델을 추가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