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이후 PC방 점유율 10위권을 유지하며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는 라이엇게임즈의 온라인 FPS <발로란트>에서 다양한 총기 스킨을 지급하는 ‘PC방 미션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 10일부터 8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프리미엄 PC방 혜택의 확대를 기념한 것으로, <발로란트> 가맹 PC방에서 <발로란트>를 플레이할 때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총기 스킨이 보상으로 제공되는 방식이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4주간 매 주차마다 특정 포인트를 달성하라는 미션이 주어지며, 이 ‘포인트’는 라운드에서 승리할 때마다 10포인트(파티플레이시 12포인트)씩 획득할 수 있다. 매치에서 승리할 필요 없이 라운드에서만 승리해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미션 달성 시 1주차 및 3주차에는 ‘10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를, 2주차에는 ‘러쉬 불독’ 무기 스킨을, 4주차에는 ‘갤러리아 클래식’ 무기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첫 매치를 완료하면 ‘갤러리아 버키’ 무기 스킨이 제공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할 경우 ‘프리즌 오퍼레이터’ 무기 스킨이 제공된다. 이 ‘PC방 미션’들은 일반 모드, 경쟁전 모드, 스파이크 돌격 모드에서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원활한 이벤트 참여를 위한 ‘발로란트 PC방 찾기 페이지’도 이벤트와 함께 오픈됐다.

또한 <발로란트>는 현재 가맹 PC방 플레이어들을 위해 ‘모든 요원 플레이 가능’과 ‘경험치 20% 부스트’ 등의 강력한 PC방 혜택을 지원하는 한편, ‘총기 스킨 3종 무료 이용’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여기에 가맹 PC방 업주들을 위해 6월 한 달 간 가맹 PC방에서 <발로란트> 플레이로 인해 소진된 포인트를 100% 환급해주는 ‘PC방 페이백 이벤트’를 7월 말까지로 연장하는 한편, 이벤트 대상 역시 확대해 모든 프리미엄 가맹 PC방에서 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구기향 홍보 총괄은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 및 PC방 업주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이나 파티플레이도 온라인 진행이 가능토록 하는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각각의 내용에 고민을 더했다"며 "PC방 방문 시, 방문 수칙을 잘 지키며 게임을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