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ASUS 메인보드 단독 모델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코잇, ASUS 메인보드 단독 모델 출시 기념 이벤트
  • 승인 2020.07.07 12:57
  • 박현규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잇(손창조 대표)은 ASUS 400 시리즈 단독 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코잇에서 유통 중인 ASUS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컴퓨터코리아, 아이티엔조이 등 주요 PC 쇼핑몰에서 코잇 단독 모델을 구매 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매 인증 또는 포토후기를 인증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3가지이며 행사 대상 제품과 내용은 다음과 같다. ‘ASUS PRIME B460M-A 코잇’을 구매하면 별도의 응모 없이 문화상품권 5천 원을 1:1 증정한다. ‘ASUS TUF GAMING Z490-PLUS 코잇’ 구매영수증 인증하면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하고, 사용기 게시판이나 블로그 등에 포토후기 등록하고 URL 인증하면 1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ASUS PRIME H410M-A 코잇’을 구매하고 사용기 게시판이나 블로그 등에 포토후기 등록하고 URL 인증하면 3천 원을 증정한다.

코잇 측은 “이번 ASUS 단독 모델 출시를 시작으로 코잇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서는 코잇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