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익미는 ‘슈퍼소닉 V1’ 초고속 진공 블렌더를 새로 내놓으며 할인 행사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진공 블렌더보다 편리한 진공 방식과 간편한 사용성, 간단한 세척이 특징으로, 소음방지 커버를 장착해 블렌딩 소음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라익미는 소비자에게 더 쉽고 편리한 제품을 제안하는 홈&리빙 전문 브랜드다. 라익미 슈퍼소닉 V1 역시 시중에 나와 있던 기존 진공 블렌더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차별적인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끌어올렸다.

첫 번째 장점은 소음방지 커버다. 라익미 슈퍼소닉 V1은 맞춤형 소음방지 커버를 갖춰 타사 대비 10dB 이상 낮은 저소음 블렌딩을 돕는다. 또 해당 커버를 통해 진공 기능이 작동되어, 튜브 연결 식의 불편한 제품보다 손쉽게 진공 블렌딩을 활용할 수 있다.

다음은 강력한 블렌딩 성능이다. 라익미 슈퍼소닉 V1은 8중 더블 입체 블레이드를 장착해 영양소 파괴 없이 섬유질이나 견과류까지 빠르게 분쇄한다. 초고속 진공 블렌딩 모드를 이용하면 주스의 산화를 억제해 음료의 신선함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세척도 간단하다. 블레이드 부분을 분리, 교체할 수 있는 구조로 용기와 칼날이 분리되어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이 밖에도 직관적인 디자인의 터치식 UI를 갖췄으며 주스와 스무디 모드 외에도 속도 조절 및 수동 분쇄를 지원한다. 제품 용기는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 BPA-FREE 친환경 트라이탄 용기를 쓰는 등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했다.

라익미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슈퍼소닉 V1 초고속 진공 블렌더를 할인 판매하는 한편, 사은품 증정 및 상품평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