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뉴런(각자대표 김남석, 정신철)은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이하 영원회귀)>의 비공개시범테스트(CBT)를 6월 24일부터 7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말 스팀 ‘얼리 억세스’ 서비스 전 마지막 테스트인 만큼 최대한 실제 출시 후 운영과 비슷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CBT 기간 내내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매일 3시간씩 서버 오픈을 결정했다.

CBT 참여 가능한 테스트키는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의 ‘게임키 받기(get your key)’ 채널 이동 후 간단한 절차를 거치면 얻을 수 있다. 지난 4차 및 5차 알파테스트 참가자는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 버전에는 ‘듀오(2인)’, ‘스쿼드(3인)’의 2가지 팀전 모드가 추가됐다. 5차 알파 테스트 기간을 거치면서 많은 테스터들로부터 제안 받았던 모드로, 님블뉴런이 이번 테스트 버전을 준비하면서 최대한 개발력을 집중한 부분이다.

총 8개 캐릭터 플레이가 가능했던 5차 알파 테스트 버전에 이어, 트랩 사용에 최적화된 ‘아이솔’과 취권 콘셉트로 탄생한 ‘리 다이린’이라는 2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며, CBT 기간 중에 ‘유키’ 캐릭터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외에 지난 테스트의 피드백을 반영한 업데이트와 사용자 설정 게임모드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영원회귀>는 2D 그래픽으로 개발된 1세대 모바일게임 <블랙서바이벌>의 평행 세계를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PC게임으로, 15인의 플레이어가 ‘루미아 섬’ 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경쟁하게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