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는 다크플래쉬 타워형 공랭 CPU 쿨러 ‘다크에어’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다크에어’ 시리즈 제품은 darkair ARGB’와 ‘darkair Rainbow’의 두 가지 모델로, 최신 인텔 10세대 CPU와 AMD 라이젠 3세대 프로세서를 지원하 호환성이 높다. 호환되는 CPU 소켓은 인텔 LGA 115x(1200), 775, 1366 이며, AMD AM4, AM3(+), AM2(+)이다.

타워형 디자인의 알루미늄 히트 싱크와 열전도율이 높은 4개의 구리베이스 히트 파이프를 통해 빠르게 열을 식혀주며 최대150W의 TDP 성능을 보여준다. 기본 제공되는 RGB 쿨링 팬(120mm)은 CPU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팬 속도를 조절하는 PWM 기능을 지원하여 소음은 낮고 쿨링에 탁월하다.

히트 싱크 전면의 로고는 RGB 쿨링 팬과 연동홰 조명효과를 제공하며, 높이는 약 155mm로 디자인돼 케이스와 메모리 등 조립 시에 간섭이 발생하지 않아 호환성이 높다. 또한 마찰과 오일 쏠림이 없는 ‘HYDURAULIC’ 베어링을 통해 수명을 길게 하고 소음은 낮게 했다.

‘darkair ARGB’는 클래식한 블랙 색상의 히트 싱크로 디자인되었으며, Addressable RGB(5V) 기술을 적용해 다수의 인기 메인보드에서 1,680만 색상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사용자 취향의 다채로운 RGB 설정이 가능하다.
 
‘darkair Rainbow’는 세련된 실버 색상의 히트 싱크로 디자인되었으며, Auto RGB가 적용된 팬을 통해 고휘도 LED가 순차적으로 혼합된 색상으로 바뀌는 효과를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