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AGON의 27형 모니터 ‘273QCX 144 QHD HDR Freesync 2’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해당 제품을 정가에서 10만 원 할인된 5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73QCX’는 144Hz 주사율과 AMD의 Freesync 2 기술로 역동적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선명하게 표현한다. 특히 프리싱크 2 표준은 HDR을 통한 높은 색재현율과 높은 수준의 밝기, 빠른 화면 프로세싱, 게임 주사율이 모니터의 최소 주사율 밑으로 떨어질 경우에도 프리싱크 효과를 유지시켜주는 LFC(Low Framerate Compensation) 기술 등을 통해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장르별로 최적화된 6가지 게임 모드를 탑재했고, Shadow Control 기능이 있어 게임 화면에서 어둡거나 밝은 부분을 디테일하게 볼 수 있다. 아울러 20단계의 Game Color 기능이 있어 사용자 선호도에 따라 화면 색상을 최적화할 수 있으며, 타격의 정밀도를 높여주는 조준선 표시 기능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컨트롤 패드와 G-Menu가 있어 각종 게임 옵션을 빠르고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다.

여기에 QHD 해상도의 곡률 1800R 커브드 광시야각 VA 패널을 적용해 게임에 몰입도를 높인다. 3000:1의 높은 명암비로 한층 깊이 있고, VESA DisplayHDR 400 공식 인증 에 부합하는 최대 450 칸델라의 높은 밝기와 NTSC 85%, sRGB 122%의 풍성한 컬러를 구현한다.

DP, HDMI, D-sub 단자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급속충전과 초고속 전송이 가능한 USB 3.0단자 4개가 제공된다. 강력한 10W(5Wx2) 출력 내장 스피커에는 DTS 오디오 기술이 기본 탑재됐으며,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나 이어폰/헤드폰으로 사운드를 출력할 수도 있다. 추가로 높낮이 조절, 스위블, 틸트를 지원하는 다기능 스탠드와 눈의 피로를 낮추는 플리커프리 기술과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을 기본 제공한다. 또 다양한 화면 분할 옵션으로 업무 효율을 높이는 ‘Screen+’ 소프트웨어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