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현)은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오즈의 마법사' 테마를 적용한 시즌6을 업데이트했다고 5월 29일 밝혔다.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에서는 임무 및 이벤트에 참여해 '시즌6 시즌 배지'를 모아 최대 100레벨까지 있는 '시즌 등급'을 올리고, 달성한 등급에 따라 전용 보상을 지급한다.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소지할 경우 더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시즌 보상에는 '오즈의 마법사' 금발 마녀 '글린다'와 서쪽 마녀 '엘파바'가 각각 '스팅핑거', '체이서' 좀비 스킨으로 등장하고 '양철 나무꾼의 헬멧', '사자머리 가방' 등 신규 코스튬 6종, 총 10종의 무기에 적용할 수 있는 '양철'과 '우드' 도색 도안이 추가된다. 시즌 최종 완성 무기는 4단계 성장형 총기인 'SCAR OZ-D'로, 초월 클래스 '교관 제라드' 사용 시 능력치가 상승한다.

넥슨은 시즌6 오픈을 기념해 8월 20일까지 일일 누적 접속시간 30분마다 '시즌 배지' 3개를 제공한다. 또한 '좀비Z' 또는 '좀비 히어로' 모드에서 랜덤 퀘스트를 클리어한 횟수에 따라 최대 '유니크 해독기(1개)'와 누적 보상으로 'Keep out 스프레이', 'Run away 스프레이'를 지급하며 좀비 시나리오에서 황금 좀비를 처치한 횟수에 따라 최대 'AK-47 팔라딘 6강(무제한)'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