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는 교육용 콘텐츠 ‘어쌔신크리드 디스커버리 투어: 고대 그리스’와 ‘어쌔신크리드 디스커버리 투어: 고대 이집트’를 유플레이 PC를 통해 오는 5월 22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비소프트의 ‘Play Your Part, Play at Hom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Play Your Part, Play at Home’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을 위해 유비소프트가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함께 집에서 게임을 즐기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

디스커버리 투어는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와 <어쌔신크리드 오리진>의 풍부한 세계관을 교육용 콘텐츠로 즐길 수 있는 게임 모드다. 플레이어는 전투와 시간의 제약없이 오픈월드를 탐험하며 당시 시대상의 다양한 모습과 역사를 눈앞에서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다.

‘디스커버리 투어: 고대 그리스’에서는 고대 그리스의 29개 지역을 직접 여행하며 주요 도시를 방문하고 사람들의 일상, 전쟁, 그리스 철학, 신화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디스커버리 투어: 고대 이집트’에서는 프톨레마이오스 이집트에서 역사학자 및 이집트학자들과 함께 여행을 하며 이집트 고대 문화와 관습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유비소프트는 디스커버리 투어를 교육 목적으로 활용하려는 교사 및 교육 관계자에게 역사적 문헌이나 추가 학습 자료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식 이메일을 통해 관련 문의 및 요청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