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패트리어트메모리의 고성능 라인업 ‘바이퍼 스틸’ 시리즈에 추가 모델을 정식 출시했다고 4월 23일 밝혔다.

패트리어트메모리의 게이밍 브랜드 바이퍼 게이밍의 바이퍼 스틸 시리즈는 동일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 중에서도 높은 클럭을 갖춘 고사양 제품들이 주로 포진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된 바이퍼 스틸 시리즈는 8GB 용량 2개가 묶인 16GB 듀얼킷, 3600MHz(PC-28800) 동작 클럭에 CL 18 의 램타이밍을 갖는 모델과 단일 32GB 용량 1개로 구성된 싱글킷, 3200MHz(PC-25600) CL 16, 3600MHz(PC-28800) CL 18 까지 고클럭, 고용량 제품들로 구성된 총 3개 모델이다.

바이퍼 스틸 시리즈는 바이퍼 게이밍의 로고가 중앙에 새겨져 있는 히트 싱크로 이루어졌다. 이 히트 싱크는 열전도율이 뛰어난 특수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높은 동작 클럭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소한다.

또한 이 히트 싱크는 상단과 전면부, 바이퍼 헤드 로고가 각기 다른 소재와 컬러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에 비대칭으로 제작된 히트 싱크의 상단 프레임은 전체적인 디자인에 심미적인 요소를 더한다.

바이퍼 스틸 메모리는 메모리의 기본 성능 이상을 끌어낼 수 있는 오버클러킹 기술인 인텔의 X.M.P 2.0(eXtreme Memory Profile)을 기본으로 지원하여 인텔의 프로세서가 장착된 시스템에서 사용 시 가용 가능한 모든 성능을 발휘해 더욱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AMD 의 최신 라이젠 플랫폼에서도 정상 작동 및 일부 AMD 메인보드에서 지원하는 XMP 기능을 정상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