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십이지천2>,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SUPER DAY 4.30’ 대규모 프로젝트 계획
- 이에 앞서 4월 16일부터 26일까지 ‘신규 서버명 공모전 이벤트’ 진행

KTH(대표 서정수)의 게임 포털 올스타가 서비스하고 알트원(대표 홍창우)에서 개발한 <십이지천2>에서 ‘SUPER DAY 4.30’ 대규모 프로젝트의 일환인 신규 서버 오픈에 앞서 신규 서버명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월 16일 밝혔다.

<십이지천2>는 오는 4월 30일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인 ‘SUPER DAY 4.30’이라는 대형 프로젝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앞서 4월 16일부터 26일까지 유저들이 직접 신규 서버의 이름을 짓는 ‘신규 서버명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멋진 신규 서버명을 올리면, 최종 당첨자에게 ‘42인치 LCD TV’를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 캠코더’를 제공한다.

또한, ‘SUPER DAY 4.30’ 대규모 프로젝트를 앞두고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6일부터 30일까지 게임 내에서 ‘네잎클로버’ 아이템 4개를 모아 무기상 NPC를 통해 조합하면, 근력단, 민첩단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 처음으로 세트 아이템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2> 공식 웹사이트(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