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는 온라인 개학을 맞은 전국 초중고 가정을 위해 미니PC ‘ZBOX CI329 및 CI327’을 무상 대여 지원한다고 4월 14일 밝혔다.

이번 미니PC 대여 지원은 원격수업을 위한 컴퓨터가 절실한 전국 초중고 가정을 위한 지원책이다. 특히 컴퓨터 부담이 큰 다자녀 가정이나 저소득층 가정의 불편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대여 제품은 온라인 강의, 재택 근무에 알맞은 손바닥 사이즈 무소음 미니PC ‘ZBOX CI329 nano Windows 10 Pro’, ‘ZBOX CI327 nano Windows 10’이다. 각각 5대씩 총 10대를 10가정에 1학기 동안 무상 대여 지원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전국 초중고 가정의 학생, 학부모 및 보호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탁탁몰’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신청서, 본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를 신청게시판에서 [비밀글]로 올리면 된다. 단,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가린 상태로 제출해야 하며, 제품 외의 모니터나 키보드, 마우스, 캠, 해드셋 등은 제공되지 않는다.

‘조텍 ZBOX CI329 nano Windows 10 Pro’는 최대 13cm 정도의 손바닥만 한 초소형 완제품 미니PC이다. 모니터 후면에 부착하거나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을 만큼 뛰어난 공간성, 이동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패시브 쿨링 방식의 완벽한 무소음 설계로 정숙한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본 제품은 코로나19로 인한 재택 근무 및 온라인 강의 환경에 안성맞춤인 사무용 PC이다. Windows 10 Pro 정품 운영체제와 신속한 SSD 저장장치를 포함한 완제품으로 모니터 및 TV에 연결하면 바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조텍코리아에서는 4월 구매자에게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wavve’ 1달 스탠다드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