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Z 테크놀로지는 애플(Apple)사용자를 위한 프리미엄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인 “버텍스 시리즈 맥 에디션(Vertex Series Mac Edition)” 을 출시했다.

애플社의 테스트를 통해 맥북(Mac book)과 맥프로(Mac pro)와의 안정성을 승인 받은 버텍스 시리즈 맥 에디션은 이로서 최초로 애플 노트북에 안정성 및 호환성을 인정 받은 SSD로서의 자격을 갖추었다.

   

새로운 프리미엄 서비스인 버텍스 시리즈 맥 에디션은 애플 노트북에서의 호환성 및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작된 최신 기술로 높은 안정성과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버텍스 시리즈 SSD와 동일한 30GB,60GB,120GB,250GB의 용량을 지원하고 있는 버텍스 시리즈 맥 에디션은 용량에 따라최대 읽기 속도 : 220~240MB/s , 최대 쓰기 속도 : 125~170MB/s , 연속 쓰기 속도 80~100MB/s 의 높은 퍼포먼스를 지원하며, 배터리 수명 연장과 동시에 뛰어난 내구성으로 종래의 HDD에 비해 시스템 안정성 및 데이터 처리속도를 높였다. 

OCZ 테크놀로지의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아스크텍(www.ask-korea.com)의 신형식 대표는 “버텍스 시리즈 맥 에디션은 맥북 및 맥프로의 성능을 올리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업그레이드가 쉽도록 설계된 제품이며, 애플社의 자체 테스트를 통해 신뢰성을 높인 제품으로 애플 매니아들로부터 놀라운 성능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 밖에 버텍스 시리즈 맥 에디션은 2년간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