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월드오브워쉽>에서 0.9.2 업데이트를 통해 유럽 구축함과 신규 항구를 추가한다고 3월 12일 밝혔다.

5단계 Visby, 6단계 Västerås, 7단계 Skåne, 8단계 Öland, 9단계 Östergötland 등 새로운 스웨덴 구축함이 유럽 구축함 계통도를 구성하게 된다. 새로운 유럽 구축함 5척은 사거리가 길고 속력이 빠른 어뢰로 멀리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연사력이 뛰어나며 군함 수리반 소모품을 사용할 수 있다.

스웨덴 구축함은 무기고에서 새로운 자원인 유럽 토큰을 패키지로 교환하여 획득할 수 있다. 유럽 토큰은 유럽 보급 화물에 포함되어 있고 지령 이벤트 보상이나 일일 보급 메뉴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신규 군함 획득 후 특별 전투 임무를 완료하면 신규 구축함용 영구 위장을 획득할 수도 있다. 10단계 스웨덴 구축함 Småland는 자유 경험치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Småland는 최초로 자유 경험치로 구매 가능한 10단계 군함이다.

0.9.2 업데이트에서는 스칸디나비아 풍경을 기반으로 제작된 신규 항구 ‘협만’도 첫 선을 보이며 오는 4월 4일부터는 8단계 군함의 4대 4 전투인 클랜 난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특수 신관 기술과 선체 장갑이 변경되어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지고 4개의 지도와 3개의 항구에 새로운 광원 효과 및 강화된 HDR 기술이 적용되어 시각적 효과가 크게 향상된다.

워게이밍 필립 몰로드코베츠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는 “새로운 스웨덴 구축함의 가장 큰 특징은 초고속 장거리 어뢰다. 또한 연사력이 뛰어나 빠른 액션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들이 선호할 것”이라며 “대공 화력이 강력하고 8단계 이상은 대공 방어 사격 소모품을 사용할 수 있어 적 함재기를 상대하는 데에도 유용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