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은 베젤리스 디자인과 75Hz, 프리싱크, 1ms 응답속도로 구현하는 선명한 화면 및 강력한 시력보호 기능이 돋보이는 필립스 25인치 모니터 253V를 출시하고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53V 신제품을 정상가에서 1만 원 할인된 159,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필립스 장패드를 증정한다.

최신 패널을 채용하여 오프베젤 2.5mm와 이너베젤 4mm를 합한 불과 6.5mm의 베젤로 화면 테두리가 거의 없는 것처럼 보여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따라 전원을 끄면 눈에 보이는 베젤폭이 2.5mm이며, 전원을 켜면 마치 비디오월이 연상되는 모니터로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253V는 플리커프리 기술을 적용하여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눈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하다.

최신 DP와 HDMI 단자를 모두 갖추고 내장 스피커 및 헤드폰 단자를 제공하는 신제품은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하여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 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 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253V는 다양한 콘텐츠에 맞춰 가장 적합한 화면을 선택할 수 있는 SmartImage 기능을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EasyRead, 게임, 표준, 인터넷, 로우블루 모드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화면 모드 변경을 위한 핫키를 제공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