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매드캣츠(MadCatz)의 게이밍 마우스 엔트리 모델인 R.A.T 2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R.A.T 2 플러스는 상위 모델에 비해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게이밍 마우스에 필요한 중요한 기능들을 모두 담고 있다.

매드캣츠 R.A.T 2 플러스는 높은 신뢰도를 갖춘 PIXART사의 PMW3325 센서를 탑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최대 5,000DPI 와 20G 가속, 1,000Hz 의 폴링 레이트를 지원해 FPS 나 MMORPG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모든 게이밍 마우스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매드캣츠 R.A.T 2 플러스는 R.A.T 시리즈의 팜 레스트를 지원해 최대 5mm 길이까지 조절이 가능한 팜 레스트를 통해 사용자의 마우스 파지법과 사용 각도에 따른 완벽한 피팅을 지원한다. 또한, 이 팜 레스트에는 1,680가지의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RGB LED 발광부가 내장돼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컬러로 자유로운 튜닝 역시 가능해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다.

매드캣츠 R.A.T 2 플러스는 초경량 섀시를 채용했다. 따라서 R.A.T 전체 라인업 제품 중 가장 가벼운 70g의 무게를 자랑해 게이밍 환경뿐 아니라 설계 및 디자인과 같은 각종 작업 환경에서도 편안함 조작감과 정확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완벽한 좌우 대칭형 설계 디자인을 통해 오른손과 왼손 모두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며, 양쪽 어느 손으로 사용하더라도 완벽함 피팅감을 제공한다.

매드캣츠의 R.A.T 2 플러스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