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본 파이버, 마그네슘 알로이 등 고품질 소재 채용한 최상위 모델 PRO X3
테프론 글라이드 타입과 세라믹 글라이드 타입 중 선택해 교체 사용 가능
다양한 부품을 교체, 조절해 사용이 가능한 완벽한 유저 친화적 커스터마이징 지원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매드캣츠(MadCatz)의 게이밍 마우스 신제품 R.A.T 프로(PRO) X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드캣츠 R.A.T 프로 X3는 교체가 자유로운 부품 설계와 최첨단 소재로 만들어졌다. 엄지손가락 받침대는 카본 소재로 제작돼 높은 내열성과 가벼운 무게, 뛰어난 강성을 제공한다. 약 9도 각도의 기울기 차이가 있는 엄지 받침대 2개와 소지 받침대 3개가 함께 제공돼 사용자 파지 방식에 따른 정교한 세팅 및 교체 사용이 가능하다.

뼈대가 되는 기본 프레임에는 마그네슘 알로이 소재를 채택해 뒤틀림과 충격에 강하며 장기간 사용에도 부식되지 않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바닥은 PTFE 재질의 테프론 타입과 함께 더 낮은 마찰력과 더 높은 내마모성, 내열성, 내구성을 갖는 세라믹 타입 글라이드 패드를 적용했으며, 사용 환경과 기호에 따라 손쉬운 교체 및 사용이 가능하다.

R.A.T 프로 X3 는 3가지 타입의 팜 레스트를 제공해 교체 사용이 가능하며, 10mm 의 거리 조절과 15도 각도의 회전 반경을 지원해 사용자에게 알맞은 최적의 밀착감을 설정할 수 있다.

거의 모든 부품이 모듈화 되어 있는 R.A.T 프로 X3는 마우스의 핵심인 센서까지도 교체가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PIXART사의 PMW3389 센서가 장착되어 있으나, 자석으로 고정되는 모듈형으로 설계되어 교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3가지 타입 휠 스크롤 파츠가 있어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휠 스크롤 베이스 안쪽의 너트를 조이면 스크롤 회전의 저항력도 조절할 수 있다. 이 휠 스크롤은 회전과 클릭 뿐 아니라 좌우 틸트 입력을 지원해 휠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조작과 입력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매드캣츠 R.A.T 프로 X3는 온 보드 메모리를 통한 최대 10개의 프로필 저장을 지원하며, 물리 버튼을 통한 DPI 단계 조절, 마우스가 일정량 이상 들어 올려질 경우 커서가 이동되지 않도록 하는 LIFT-OFF HEIGHT 기능, 마우스를 통해 입력되는 데이터가 PC하드웨어로 전송되는 빈도를 높여 병목현상을 방지하는 POLL RATE 지원, 상하좌우 이동시 편차를 자동으로 수정해 바르고 정확한 커서 움직임을 보조하는 ANGLE SNAP, 마우스를 움켜쥔 세로축의 각도에 따라 가로축 이동에 자동으로 보정을 가해주는 ROTAX 기능 등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담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