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프리미엄 PC방 마우스 ROCCAT KONE PURE ULTRA i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 프리미엄 PC방 마우스 ROCCAT KONE PURE ULTRA i 출시
  • 승인 2020.02.28 16:03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전용 복구 프로그램 제공, 하이브리드 무광 UV 코팅
OMRON 50M 스위치, PIXART 센서, 초경량 무게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가 PC방 전용 게이밍 마우스 ‘KONE PURE ULTRA i’ 제품을 출시했다.

ROCCAT KONE PURE ULTRA i는 66g의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성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KONE PURE ULTRA를 기반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PC방 마우스다. 정밀한 성능을 제공하는 PIXART 옵티컬 센서와 5천만 내구성을 자랑하는 옴론 50M 스위치를 결합했으며, 땀과 외부 충격에 강한 UV 코팅과 단선 방지 케이블을 적용했다.

아울러 버튼 매핑 및 매크로 기능이 제한된 PC방 전용 복구 기능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PC방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비용을 절감하는 간편 포장 형태를 취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AS는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보장한다.

ROCCAT이 제공하는 PC방 전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DPI나 폴링레이트 같은 값을 임의로 변경하더라도 재부팅 시 미리 설정해 놓은 초기 값으로 자동 복원되도록 설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ROCCAT KONE PURE ULTRA i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PC방 대량 구매는 제이웍스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