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그래픽카드 파워칼라 RX 5600 XT 6GB 백플레이트를 공식 출시한다고 2월 27일 밝혔다.

파워칼라 RX 5600 XT 6GB 백플레이트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게임 환경, Full HD 모드에서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며, 기존 레퍼런스 대비 최대 1620Mhz(부스트클럭 기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팩토리 오버클럭 그래픽카드다.

파워칼라 RX 5600 XT 6GB 백플레이트는 GPU에서 발생하는 열을 8mm 구리 히트파이프 2개를 통해 알루미늄 히트싱크로 전달하고,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에 전달된 열은 2개의 90mm 팬으로 해소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4K 60hz를 지원하는 최신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인 HDMI 2.0과 DP 1.4를 지원하며, AMD 아이피티니 기술로 최대 4개의 모니터를 연결, 디스플레이 장치의 서라운드 배치를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의 내구성과 클래식한 스타일을 위하여 1.5mm 두께의 풀-메탈 백플레이트를 적용, 게임 성능뿐 아니라 스타일을 중시하는 게이머가 다양한 PC부품과의 배치에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디앤디컴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한해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 수리를 1회 무상으로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