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스포츠협회-아이컴브랜드 공인용품 지정 협약
상태바
한국e스포츠협회-아이컴브랜드 공인용품 지정 협약
  • 승인 2020.02.27 14:46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인 e스포츠 리그 운영을 위한 게이밍 및 고사양 완제 브랜드 PC 지정
공인용품은 ‘공인e스포츠 용품’ 마크 부착 및 협회 주최 리그에 공식용품으로 사용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김영만)는 2월 27일, IT하드웨어 전문 아이컴브랜드와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공인용품 지정 협약을 맺었다.

이번에 공인용품으로 지정된 아이컴브랜드 PC는 게이밍 및 고사양 e스포츠를 위한 완제 브랜드 PC로, 안정적인 e스포츠 리그 운영 및 경기력 향상 도모를 위해 적합하다고 협회가 인증한 제품이다.

공인용품으로 지정된 PC에는 이를 인증할 수 있는 ‘공인 e스포츠 용품’ 마크가 부착되며, 협회와 용품사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인용품 중에서도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은 협회 주관, 주최로 개최되는 다양한 대회 및 행사에 공식용품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아이컴브랜드 김진섭 대표는 “아이컴브랜드는 IT하드웨어 전문으로서 그동안의 노하우를 공인용품에 녹여내겠다. 협회와 함께 e스포츠 종주국답게 e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으며, 구체적인 계획과 발전 방안을 만들고 단계별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총장은 “아이컴브랜드와 공인용품 협약을 통해, 안정적인 e스포츠 리그 환경을 구축하고, 우수한 공인용품사가 늘어나게 되어 뜻 깊다. 협회는 여러 공인용품사와 함께 리그 환경을 개선하고, 품질 높은 공인용품을 팬들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