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팀그룹(TeamGroup) 티포스(T-FORCE) 델타 맥스(DELTA MAX) SSD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팀그룹 티포스 델타 맥스는 한 면 전체에 RGB LED를 적용한 제품이다. 하이-그로시 소재 하우징으로 LED 조명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한편, 조명이 꺼져 있을 때에도 티포스의 로고와 함께 시스템 내부의 하드웨어를 거울처럼 비추며 미려함을 더해준다.

뿐만 아니라 ASUS, ASRock, GIGABYTE, MSI 등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연동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RGB 주변기기와 조명효과를 동기화할 수 있으며, 팀그룹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T-FORCE BLITZ’ 또는 RAZER 사의 ‘RAZER CHROMA’ 와 같은 별도의 RGB 연동 프로그램을 통한 설정도 가능하다.

팀그룹 티포스 델타 맥스는 5V ADD RGB 헤더와 9PIN USB 헤더 중 한 가지 방식만을 지원했던 이전 모델과 달리 두 가지 방식 모두를 지원해 다양한 사용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티포스 델타 맥스 SSD는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관리하는 TRIM, 웨어-레벨링(Wear-Leveling), 가비지 컬렉션(Gabage Collection) 등을 지원하며, 데이터 오류를 수정하는 ECC 기능 등을 통해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팀그룹 티포스 델타 맥스 SSD는 250GB, 500GB, 1TB 총 3가지 용량으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