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대표 신재명)는 <군주온라인>에서 신규 소환영웅 ‘다산 정약용’를 출시한다고 2월 4일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신규 소환영웅 ‘다산 정약용’은 조선 최고의 실학자 위인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되어 이에 걸맞게 제조에 특화된 소환영웅이다. 기존 제조에 도움을 주던 소환영웅 ‘눈의여왕’ 이 후 오랫동안 명맥이 끊어져 있던 제조 특화 소환영웅이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전투 및 생활에 쓰이는 모든 물품을 유저가 직접 제조해야 하는 정치경제 MMORPG <군주온라인>에서 ‘제조’는 유저가 즐길 수 있는 핵심 시스템 중 하나이다.

‘다산 정약용’을 소환하여 사용할 경우 소환영웅 레벨에 따른 제조품질 및 제조수량이 증가하며, 손재주, 행운등의 제조를 위한 스테이터스도 동시에 증가하게 된다.

실학자인 동시에 중농학자인 정약용인 것에 또한 초점을 맞춰 소환영웅 다산 정약용은 채집과 관련된 특수 기능도 가지고 있다. <군주온라인>에서는 농경을 통해 수확물 채집이 가능한데, 다산 정약용을 사용한다면 여기에 필요한 채집 시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추가 경험치 10% 증가, 소환 영웅 레벨에 비례한 추가 스테이터스 증가 그리고 캐릭터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기능들도 가지고 있어 초보자들에게도 필요한 소환영웅이 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신규 소환영웅 출시를 기념하여 ‘다산 정약용’을 획득한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인증 이벤트와 곧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