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는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1월 22일 개봉하는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파이 지니어스’는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에서 한순간에 새가 된 스파이 랜스(윌 스미스)와 별난 상상력의 ‘새’가슴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극한의 팀플레이를 펼치는 스파이 액션 영화다.

알파스캔은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월 13일부터 2월 11일까지 오픈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하이마트, 신세계, 알파스캔스토어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포츠 가방과 모니터 커버, 모니터 캐리백, 라이트닝 마우스 패드 등 AOC x 스파이 지니어스 굿즈가 포함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상품 구매 후 구매사이트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스파이 지니어스 예매권을 1인당 2매 증정한다.

행사 모델은 총 6종으로 알파스캔 AOC의 게이밍 라인업 중 베스트셀러인 G1시리즈의 CQ32G1, C32G1, C27G1, C24G1과 2020년 신제품 G2시리즈의 27G2, 24G2다. 특히 24G2와 27G2는 IPS 평면 패널에 AMD 프리싱크 및 G-Sync 호환, 144Hz, 게임모드, 게임컬러, 조준선, 로우인풋렉, 섀도우컨트롤, 프레임카운터, MBR 등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하며, 고급 다기능 스탠드를 기본 장착해 높이, 각도 등을 자유롭게 세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