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CREATIVE사의 신제품 CREATIVE Pebble Plus 2.1채널 스피커, Sound Blaster Audigy 6 외장형 사운드 카드의 필드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필드테스터 모집은 1월 13일부터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를 원하는 모델, 이전 작성 사용기 URL, 사용기 계획 등을 기재해 이메일(event@pcdirect.co.kr)로 보내면 된다.

필드테스트 대상인 CREATIVE PEBBLE PLUS는 책상 위에 올려놓았을 때 사용자의 귀를 향하도록 45도 각도로 설계됐으며 서브 우퍼까지 있어 선명한 고음과 강력하고 깊이 있는 저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전원 공급 장치 없이 USB 만으로 구동돼 편리하며 작은 크기에도 최대 8W RMS 출력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Sound Blaster Audigy 6는 초보 스트리머 및 아마추어 뮤지션을 위한 외장 사운드카드다.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PC, Ma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 USB 인터페이스만 연결하면 곧바로 고품질의 스트리밍 및 레코딩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듀얼 마이크 입력 단자 채용으로 보컬, 악기. 외부소스 등을 동시에 녹음할 수 있고, 고품질 헤드폰 앰프 회로가 탑재돼 16~32Ω의 저 임피던스 헤드폰부터 전문가급의 600Ω의 고 임피던스 헤드폰까지 지원한다. 아울러 고품질 아날로그 출력과 레코딩을 지원하는 차세대 저전력 멀티코어 사운드 프로세스인 Sound Core 3D, 미세한 에코 조정 및 음성 출력이 가능한 리버브(에코) 전용 노브 등을 채택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